어제 남아공한테 진 게 홍명보의 의도라니~

 

좆병신 망상 존나 해대더니ㅋㅋㅋㅋㅋ

 

 

독일이 에콰도르한테 져서 사실상 탈락임

 

일본이 대승 해주지 않는 이상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