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는 개최국에 고지대아닌 평지인 지들홈에서 3경기뛰고
남아공보다 하루더쉼 ㅋㅋㅋ
이겨도 네덜란드아님 지난대회3위 모로코임 ㅋ;;
그에 비해 우리 꿀대진^^ 양질의 휴식기간도 보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