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는 개최국에 고지대아닌 평지인 지들홈에서 3경기뛰고

남아공보다 하루더쉼 ㅋㅋㅋ

 

 

 

 

 

 

 

 

 

 

이겨도 네덜란드아님 지난대회3위 모로코임 ㅋ;;

 

 

 

 

 

 

 

 

 

 

 


그에 비해 우리 꿀대진^^ 양질의 휴식기간도 보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