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에서 아르헨티나랑 정면승부하고 12:0 으로 털릴듯






20년후............

"손흥민 해설위원 생각은 어떠신가요?"

"아..... 그때 강인이가 패스를 좀 더 잘줬다면 저희가 결승에도 갈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20년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