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같은 소리 하고있네

지금 다른 조들  서로  비기기 작전 으로 동반 32강 가게 생긴거는  안보이노??

비기기만 해도 32강 올라가는 조가 4개  팀이나 된다 

그 조는 설렁 설렁   하면서  동반 32강 갈꺼고

한국은 32 개같이 탈락 할꺼다  두고봐라


다른 조들  가만 있으면 저절로 32이강 가는데 미쳤다고   부상위험 감수하면서  뛰어

설렁 설렁 하는게임 보면서 속터질꺼다 두고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