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16:35:37
첫 경기때 김승규가 손흥민 때문에 상대가 지쳐서 이겼다 라고 했을때
다 늙은 손흥민 편들어 줄려고 하는 말이다 는게 흔한 의견이었는대
남아공 감독이 명확히 함
한국과 경기전이라면 어느 팀이나 손흥민 딱 하나만 연구한다고
손흥민의 뒷공간 침투를 막기만 한다면 최소 지지는 않는다는거
그래서 매일 비디오 켜고 선수들과 그것만 연구했다고
안 나온다니 전부 좋아서 존나 편하게 경기했다고
전반전 한국이 반코트 당하다시피 개 쳐맞은 이유임
현실은 방구석 찐따들이 푸념하는것과 다르다는거지
전 경기 단 한골도 못 넣어도 손흥민을 넣어서 상대 수비를 끌고 다녀야 하는 이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