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03:44:44
사전투표폐지는 좋다 이거야
근데 본투표를 왜 이틀하냐... 이틀연휴를 주고.. 본투표는 당일 하루만해야지 목금이틀연휴주고
새벽5시부터 투표가능하게하고... 마감은 오후6시하면 충분하다.
투표일 이틀하면 하루동안 투표함을 보관하면서 또 봉인지 뜯고 뭉터기 넣을려고? CCTV는 얼마든지 정지시킬수있음
게다가 자동분류기 전자개표로 본투표에서도 전산조작이 가능하니깐
무조건 투표한 장소에서 당일 현장 수개표로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