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대장이고 결과가 잘 나오면 자동으로 지가 영웅이 되는데

좀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견제를 함

손흥민 넣었다 뺐다도 그렇고 김민재를 왜 빼냐?

에너지가 가장 필요한 상황에서 젊고 힘 좋은 옌스 배준호는 사용을 안하고 지가 좋아하는 애들은 아무리 못해도 계속 기용

이게 홍대병 걸린 젊은이처럼

정석적인 길 뻔하게 있는데 일부러 혼자 특이하게 해서 그걸로 지가 영웅이 되려고 함

결국 이번 대회 남은 경기 성적과 관계 없이 자르긴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