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기서 이렇게 발전했다는게…기적이다 기적

공산주의에 미친 북한 김일성과 좌파들때문에
6.25남침전쟁으로 민간인과 군인포함 약 500만명이 죽었는데..

아직도 공산주의를 쳐빨고 대한민국 주적이 누군지도 말못하고
전작권환수 주한미군철수외치며 또다시 북한을 추종하는 좌파들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위협하고 있다.

다들 정신 바짝차려야한다.  다시는 좌파들에게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넘겨주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