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홍명보 패다가 끝냄 

 

 

중계권 비싸게 베팅 한 것도 좆같은데ㅋㅋㅋㅋㅋ

 

경기력도 씹창나서 더 좆같겠놐ㅋㅋㅋ근데 꼴 좋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