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킹우의 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력으로 조1위까지 노린다고 지랄 떨더니ㅋㅋㅋ
 
 
역시 설레발은 필패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