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2강전이나 잘 준비하고 응원하자.
그리고 홍명보가 아무리 별로라도
손흥민 넣든지 빼든지 감독 고유 권한이다.
고유 권한까지 여론에 휘말려 비판하는 축구인들이
기본이 안된 거임.
어차피 다 결과론이다.
일베에서도 손흥민 좀 빼라고 주구장창 그랬었다.

32강전이나 잘 준비하고 응원하자.
그리고 홍명보가 아무리 별로라도
손흥민 넣든지 빼든지 감독 고유 권한이다.
고유 권한까지 여론에 휘말려 비판하는 축구인들이
기본이 안된 거임.
어차피 다 결과론이다.
일베에서도 손흥민 좀 빼라고 주구장창 그랬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