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안가도될 군대를 반강제로 가서 온갖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견뎌야함
여자는 그 시간동안 돈모으고 공부해서 남자보다 먼저 공무원 되고
직장 상사가 되버림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여자가 상관선임이
되니까 페미주의가 판을 칠수밖에 없음
거기다가 결혼은 무조건 남자가 집이고 차고 결혼비용까지
바리바리 다 준비해서 결혼해달라고 졸라야 결혼하는거고
근대 그러다가 이혼할때는 재산 반띵 크리티컬 쳐맞고 개그지
되서 버려지는게 남자 인생임
결혼안하고 그냥 창녀나 만나면서 성욕해결이나 할려해도
창녀값도 비싸 야동은 아예 보지도 못하게 다 쳐막고있지
숨막힌다는 생각밖에 안듬 ...
내 선택도 아니게 어거지로살면서 항상 비교당하면서
무시당하면서 사는게 남자인생임
진짜 저주받았다는 말밖에 안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