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욕죄로 경찰서에 갔는데
여경시발련이 날 전산에다 사기죄로 등록하려고 햇음
그래서 내가 모욕죄인데요 이랫음
존나 개어이없엇다
일처리도 개족같이 하네 라고 생각함
여경은 쓸모가 없다 현장에서도 사무직으로도
내가 겪은 감동실화임
모욕죄로 경찰서에 갔는데
여경시발련이 날 전산에다 사기죄로 등록하려고 햇음
그래서 내가 모욕죄인데요 이랫음
존나 개어이없엇다
일처리도 개족같이 하네 라고 생각함
여경은 쓸모가 없다 현장에서도 사무직으로도
내가 겪은 감동실화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