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욕죄로 경찰서에 갔는데

여경시발련이 날 전산에다 사기죄로 등록하려고 햇음

그래서 내가 모욕죄인데요 이랫음 

존나 개어이없엇다

일처리도 개족같이 하네 라고 생각함

여경은 쓸모가 없다 현장에서도 사무직으로도 

내가 겪은 감동실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