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 확정된 튀니지는 경기 의욕없으니 네덜란드 1위는 거의 확실

 

스웨덴은 패배하면 아예 탈락 할수 있어서 최선을 다할테고 반면 일본은 32강 진출 확정된 상황에서 2위로 진출시에는 브라질을 만나기 때문에 얍삽한 일본은 적당히 로테이선 돌려서 3위로 만들거임

 

그래서 32강에서 멕시코나 스위스 만나면 일본 입장에서 브라질 보다 훨씬 해볼만한 상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