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을 안주니깐 부진하지ㅋㅋㅋ
오늘 후반경기 진짜 분석해봐라
공을 몇번이나주나ㅋㅋ
제대로된 킬패스 크로스 하나없이 대체 어케 골을 넣으라는거냐고ㅋㅋ
아르헨티나봐 걔들은 그냥 공만 잡으면 일단 메시한테 돌린다
그럼 우르르 수비도 움직이고
그때 다른새끼들한테 기회도 생기는건데
이건 뭐 글고 인간적으로 손흥민이 국대애들이 성에 차겠냐
ㅈㄴ병신같이 플레이만 쳐하는데ㅋ
그니깐 그냥 ㅈㄴ안맞는거야ㅋㅋ

공을 안주니깐 부진하지ㅋㅋㅋ
오늘 후반경기 진짜 분석해봐라
공을 몇번이나주나ㅋㅋ
제대로된 킬패스 크로스 하나없이 대체 어케 골을 넣으라는거냐고ㅋㅋ
아르헨티나봐 걔들은 그냥 공만 잡으면 일단 메시한테 돌린다
그럼 우르르 수비도 움직이고
그때 다른새끼들한테 기회도 생기는건데
이건 뭐 글고 인간적으로 손흥민이 국대애들이 성에 차겠냐
ㅈㄴ병신같이 플레이만 쳐하는데ㅋ
그니깐 그냥 ㅈㄴ안맞는거야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