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갔는데 일식뿐 아니라 다른 음식마저도 얘네가 그냥 1황임..
난 평소에도 한식은 잘 안먹고 이탈리아 지중해 식단만 주로 먹음 

그래서 이탈리아 요리의 국제적으로 표준적인 맛있는 맛을 조금은 알수있는데
갓본 얘네 전체적으로 요리 ㅈㄴ잘하긔 ㄷㄷ

평소에 일뽕같은거 아예 없었는데 솔직히... 모든 분야에서 깊이감 남다른건 일본이 유일한거같다
편의점 음식 퀄리티야 말할것도 없이 유명하고 

난 성분충이라서 성분>>>맛 인데  일본 편의점은 성분도 깔끔한데
맛도 ㅈㄴ맛있는거보면  지린다는 말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