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만의 바보들과 한명의 천재 ㅋㅋㅋ

일부러 설렁설렁뛰면서 3위해서 체력안배 시키고 대진도 꿀이고 일정도 훨씬 좋은데

5000만의 지능낮은 바보들이 명갈량 욕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