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자 봤으면서 20분 동안 일부러 안보고 연락도 안 주길래
나도 안감
차피 근처에 볼일 있어서 아다리 맞게 가려고 한거라
안가면 그만이지
저번에는 오후 6시까지 오면 주간할인 1만원 해주는거 싫어서
40분 동안 답장안하고 5시 58분에 답장 준 업소도 안가는 중

문자 봤으면서 20분 동안 일부러 안보고 연락도 안 주길래
나도 안감
차피 근처에 볼일 있어서 아다리 맞게 가려고 한거라
안가면 그만이지
저번에는 오후 6시까지 오면 주간할인 1만원 해주는거 싫어서
40분 동안 답장안하고 5시 58분에 답장 준 업소도 안가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