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8위 안에만 들면 32강 진출이라 32강에서

이집트 랑 붙기 위해 일부러 최저실점으로 졌다고 의심받는 중 ㄷㄷㄷ

 

만약 조1위로 가면 세네갈랑 붙어야했고

 

조2위 진출하면 캐나다랑 붙어야 했음

 

저 두팀에 비교하면 이집트는 상대적으로 쉬운상대임

 

상대전적

캐나다 1승 3패   한국 열세

세네갈 1승 1무 2패 박빙

이집트 6승 7무 5패 박빙

  

 

 

 

 

 

 

 

 

 


 

 

대 명보 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