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차피 8위 안에만 들면 32강 진출이라 32강에서
이집트 랑 붙기 위해 일부러 최저실점으로 졌다고 의심받는 중 ㄷㄷㄷ
만약 조1위로 가면 세네갈랑 붙어야했고
조2위 진출하면 캐나다랑 붙어야 했음
저 두팀에 비교하면 이집트는 상대적으로 쉬운상대임
상대전적
캐나다 1승 3패 한국 열세
세네갈 1승 1무 2패 박빙
이집트 6승 7무 5패 박빙

대 명보 ㄷㄷㄷㄷㄷㄷ



어차피 8위 안에만 들면 32강 진출이라 32강에서
이집트 랑 붙기 위해 일부러 최저실점으로 졌다고 의심받는 중 ㄷㄷㄷ
만약 조1위로 가면 세네갈랑 붙어야했고
조2위 진출하면 캐나다랑 붙어야 했음
저 두팀에 비교하면 이집트는 상대적으로 쉬운상대임
상대전적
캐나다 1승 3패 한국 열세
세네갈 1승 1무 2패 박빙
이집트 6승 7무 5패 박빙

대 명보 ㄷㄷㄷㄷ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