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가 진짜지  허구헛날 조별리그 통과하면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고있는데  수비수 교체랑  손흥민 끝까지 투입안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