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짤방
목록
일제시대 일본넘들이 개쓰레기들인 이유를 한줄로 알려줄게
노르웨이고등
https://www.ilbe.com/view/11617152363
복사하기
3
2026-06-25
15:02:15
일본 패망으로 본국으로 돌아가자
한국 발전소들 기계 스위치 넣는법 아는 넘이 없음
일본 인 몇명 도로 와서 발전소 가동법 알려주고 감
이게 뭔소리냐?
35년 넘게 지배하면서 철저히 한국인들에게 조금이라도 유용한건 안가르쳐고 철저히 가축처럼 이용만 했다는거지
해방 후 한국은 세계 최빈국이엇음
박정희 죽고나서 한국은 세계적 산업국되어있었음
누가 정말 산업화를 했는지 알겠지
일베로
0
민주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5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