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패망으로 본국으로 돌아가자

한국 발전소들 기계 스위치 넣는법 아는 넘이 없음

일본 인 몇명 도로 와서 발전소 가동법 알려주고 감


이게 뭔소리냐?

35년 넘게 지배하면서 철저히 한국인들에게 조금이라도 유용한건 안가르쳐고 철저히 가축처럼 이용만 했다는거지


해방 후 한국은 세계 최빈국이엇음

박정희 죽고나서 한국은 세계적 산업국되어있었음


누가 정말 산업화를 했는지 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