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18677271662627

 

명예훼손 으로 출금 형사소송 이런건 후진국 가능

중국 북한이나 이러지 ㅎㅎ

 

아니 오히려 잘 된거 한국은 법치주의 아닌 북한, 중국 수준의 나라

현 상황  알려야해 ~ 세계가 한국 법치주의로 안보고 있어

무식한 좌파 개새끼들 순수법학 한스켈진 아냐?

좌파 씨발새끼들 법한줄 입법, 처벌하면 그게 법치주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