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15:05:20
-- 이 이야기 는 쓰레드와 여러 커뮤에서 모은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모아 개인의 상상력으로 망상을 쓴 사실이 아닌 가설임 --
내가 볼때 미국은 한국 가지고 노는거 같음
우파적 관점에서
지금까지의 서사
- 윤석열은 계엄을 미국과 공조하여 해커99 마리를 미국 오키나와 통해 미국으로 보냈다고 알려짐
- 이걸 스카이 데일리에서 보도하자 CIA 소속이라고 밝힌
안병희 일명 캡틴아메리카가 갑자기 발작을하고 자폭을함
- 생각을 해보자 어떤 ㅄ이 나 잡아가소 하고 경찰서로 뛰어들어감?
물론 안병희는 1차 중국대사관에 돌진하다 제지 당해서 훈방되고
- 2차 다음날 다시 돌진하다 체포된후 구속되고 1년6개월 실형받았음 ( 모두 스레드로 중계함 )
- 만약 정보보안이 필요한 사안이라 이걸 뭉개려면
안병희에게 지령이 내려 졌을수도 있다고 봄
- 안병희는 선관위 연수원 농업박물관에 1년전부터 취업해 있었음
즉 선관위 연수원에 중국해커가 드나드는걸 관측을 위한
- 선관위 연수원에 버스1대와 콤비 사설 엠블런스 다수의 승합차가 대기후 사라졌고
CCTV 역시 중간에 사라지고 공개를 안하고 흐지부지 끝남
- 미국은 해커를 잡아가 부정선거에 이용된 소스코드를 역해킹 했을 가능성이 있음
작년초 중국의 인터넷 방화벽이 깨져서 난리가 났었음
- 전한길은 미국이 윤석열에게 꺼내준다고 제안했으나 윤석열이 거절했다고 직접 인터뷰했다고 밝혔고
자신은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며 어머니까지 거는 늬앙스로 말했음
어머니 인지 자식인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남 사실확인필요
- 융은 그렇게 부부가 쌍쌍바로 구속이 됨
우파민은 의미없이 웅변대회 으샤으샤 노래자랑 대회를 하고
그와중에 노인 세분이 돌아셨지만
대부분 우파는 언제나 그랫듯이 알빠노 시전
이게 좌파와 우파의 가장큰 차이
키보드전투력 10억, 웅변대회 전투력 1억 ,
그러나 냅두면 자기들끼리 싸우다 알아서 사라짐
( 한분 한남집회에서 여자분 경찰차에 깔려죽음
( 당시 스레드에서 한창 돌았으나 사실확인안됨 ) ,
두분은 광화문에서 분신자살 영상까지 돌았음 그러나
언론에도 안나오고 스레드에 잠깐 알빠노는 여전 )
- 부정선거 1세대 투쟁가 김문수는 부정선거 알빠노 를 시전하며
대선놀이 후 광탈 그러나 한가발 쪽에 한발 쓰윽 밀어놈 정치감각 씹상타치
-- 장동혁은 처음부터 윤탁핵 에 반대했고 한뚜껑파였으나 갈라짐
장동혁은 양쪽의 공격을 받음 부정선거 덥으려는 세력 ( 윤손절했다 엔츄파도스 다 )
그리고 뚜껑파의 공격 내가볼때 대부분
국힘당원은 장동혁 지지함 정확한 데이터는 아니지만
여러 커뮤 와 쓰레드의 흐름임 5G 통찰 ,
여의도 연구원 믿지 말아라 한마디 남김
- 어찌어찌 대선도 부정선거 증거가 계속 나왓지만 우파나 언론 은 알빠노
- 전한길이나 이가탄 모스탄이나 미국이 주시하고 있다고
군불만 존나 땟고 하워드 머시기란 넘왈
미국은 국민 스스로 일어날때 도와준다 시전
- 그러나 그 이후 이란에게도 트럼프가 국민이 일어나면 도와줌 이랬고
이란에서 일만명이 학살당하고 전쟁이 시작되었지만 적당히 합의하고
-빠바이 이러고 종전 시전하고 우리가 이겼다고 우김
- 지방선거에서 부정선거 증거가 명확하게 나옴
투표지가 모자르고 선관위 뒷산에서 증거인멸 화재가남
- 정부는 부정선거 말하면 폐가망신한다고 겁줌 움메 기죽어 살려줘
- 그러다 역대급으로 부정선거 증거가 나오고
올림픽공원에 1만명이 모여서 부정선거 재선거 음파공격을 시작했고
- 복면경찰들이 나타나서 때찌 때찌 하고 대진연이 나타나서 훼방을 놈
- 그러다 한 여자가 미국기를 스커트로 두르고 십자가를 목에 차고
올다르크로 추대되고 장판교의 장비마냥 문을 굳게 지켜냄
- 올다르크 떡밥이 떴지만 대진연이다 의도가 의심스럽다 떡밥 분산과
코인쟁탈을위한 우파 곰돌이 스피커들의 개소리도 격돌됨
자 여기서 냉정하게 보수적으로 짚어봄
미국이 과연 계엄을 승인했을까?
- 확실한건 트럼프쪽에 재가를 받진 않았고 그 전에 dia정보국과 교감정도는 있지 않았나함
즉 미국 권력 공백기였음 미국국방안보성은 권력과 무관하게 돌아감
- 타임라인을 돌려 계엄 전후 미국의 스탠스를 보면
- 김민석은 계엄 1년전 느닷없이 융이 계엄할려 한다
위험해라고 경고를 하는데 총 3차례 경고했음
- 그런데 윤이 계엄할꺼 같다는 정황을
김민석이 어떻게 알았을까? 가설은 크게 3가지로 봄
1- 계엄파 안에 내부프락치
김용현은 군대 예편후 안규백 ( 현국방장관) 안보포럼 멤버였고 교류가 있었음
김용현이 윤석열을 자극하고 계엄을 유도했다는 설
계엄 개시 즉시 노동친북단체가 대거 국회의사당을 점거하고
미리 제작된 플랜카드를 가지고 2천여명이 집결했음
이건 미국도 100% 보고 있었다고 봄
2- 김민석 CIA 설
- 김민석은 노무현에 빅엿을 먹이고 정몽준에 붙었다가 정치인생 끝장났던 인물임
그후 20여년 야인생활하다 이재명을 만나서 생환한 케이스
대학은 북경대에서 나오고 박사를 미국에서 나옴
이게 쉬울까? 누군가 장기적인 후원자도 있었을테고
또 김민석 아들은 코넬대를 다니고있음 미국이 불법체류 혹은 반미인사에 대해
당연히 비자를 안내줄테지만 잘다니고있음
우파들 논리라면 cia 에 반미 연예인이 신고하면 미국못간다는 유언비어가
난무했지만 알빠노 하고 연예인들 미국 잘갔음
자우림 정도 광고용으로 하나 걸린거지
미국 시스템자체가 그렇게 마음대로 정책이나 법을 할수가 없는나라임
누군가 계엄에 대한 정보를 김민석에게 줬다는점
처음에 김민석이 계엄얘기 꺼낼때
당시 야권민주당내에서도 왠 뻘소리야 하는 분위기였음
김민석이 총리신분으로 이례적으로
미국에 건너가 실권자 벤스 부통령을 만났다는점 무슨 얘기를했을까? 지령?
김민석의 정체성은 친북도 아니고 친중도 아님 오히려 친미에 가까움
형이 촛불행동 연대라고? 친중 발언했다고? 그런건 오히려 친미 cia 라는걸
숨겨주는 좋은 방어막임 김민석에대한 분석은 다양하고 지켜보고 있는듯
김민석이 어쩌면 위장친미 cia 요원으로 미국이 쓰는말이 아닐까 생각됨
여기 박선원 CIA 설도 봤는데 내가 볼떄는 아닌거 같음
3- 그냥 정황상 계엄이다라고 느낌
융이 계엄 1년전 합참의장 불러서 협박하자 합참의장 거부
당시 국방부장관을 안보실장으로 내리고 경호실장을 국방부장관으로 옮기고
충암고라인으로 진열을 짬 이때부터 계엄냄새 난다고 했음
-----
그럼 왜 개 뻘 계엄을 했을까에 대한 가설..?
1 군미필 윤석열은 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검사시절 증언들 스픽스 수집해보면
검찰시절에도 일은 다 아래 애들한테 시키고 술먹으러 다녔다고함
대표적으로 한동훈이 일은 다하고 감투는 윤이 쓰는 형태
그래서 디테일부족하고 잘모른다고 함
그래서 계엄에 대한 법적리스크에 대해 잘 모르지 않았나싶음
내가 법도사 인데 하는 오만함
하지만 진짜 법을 잘몰랐던거 그거는 계엄을 저질러놓고
국회법전을 찾다가 없어서 가져오는데 2시간이 소비되는 일화나
여러가지 정황으로 보면 수박겉할기 헛법사같음
참고로 국민과의대화포럼에서 부가가치세 개념을 모르고
털다가 이슈된적있었음
2 진짜로 무언가 인명사상이 나면 안되고 겁만 주면 된다고 생각했다는 설
그런데 이거는 채상병이나 이태원 참사와 정권당시 일어났던 참사들
계엄후 탄핵시즌에 벌어진 지지자 세분의 분신사망 사건 과 차량사건
이런 사건에 대한 대응을 볼때 의문이 생김
진짜 인도주의자 인가?
5G 통찰로 사물을 보는 내눈은 못속임
그냥 술이나 퍼먹는 사람이지 그정도 통찰을 가진 사람이 아님
내가 제일 개같이 생각하는 부류가 술꾼인데 대통령이 술꾼이다?
게임 끝임
3. 김용현에게 거의 계엄실무를 시켰고 체크를 하지 않았다
이건 본인이 몰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윤의 원래 일처리 스타일
야 까짓꺼 걍 밀어붙여 실력은 없는데 헛가오다시 잡는 그런 인간유형임
그러면서 아래애들 굴리는
김용현 입장에서도 만약 무장시켜서 내보냈다가
진짜 인명사고 나면 ㅈ 된다는 공포가 있었을터
적당히 겁주고 몇명 잡고 국회의원 못들어오게 막으면 우리세상 되겠지?
재수없는 ㅅㄲ들 다 죽었어 보자 이런쪽일듯
여기서 봐야할 통찰 : 김용현이 바보가 아니라면
좌파 방위출신 안규백과 안보포럼을 할수 없었을터
여기까지
미국입장을 생각해보자
미국은 한반도가 이대로 진행되는걸 베스트로 생각함 왜냐
북한이 핵을 가졌다 - 중국 러시아가 함부러 침범을 못함
그러나 실제 첩보설에 의하면 북은 핵이 없다는게 정설임
북한은 대륙간탄도 ICBM도 정상성공시킬 능력이 없고 핵을 만들능력자체가 없음
우라늄 농축까지만임 핵실험할돈도 없음 지금까지 7차인데 다 실패임
그냥 북한은 핵을 가지고 있는 국가다 그렇게 믿게 만들고 싶은거
전략적으로 중요하고 여러가지 요인이 있음
북한은 러시아와 중국 남하의 최전선 방패막임
그런데 이 질서를 윤석열이 미국의 허가없이 깨려고 했다?
미국은 절대 좋게 볼수없음
미국이 원하는 지도자는 누구인가.?
진정한 자유민주주의자인가?
미국 말을 잘듣는 사람인가?
답은 명확함
그게 미국이 윤을 안 도와주는 이유고 도와줄일도 없다는것임
그런데 이번에 부정선거에서 크게 걸린이유
837곳에서 쌍둥이 투표지가 나옴
이건 누군가 전산조작을 역해킹으로 들어가서 했다는건데
이걸 부정선거 주체가 했을리는 만무함
나 부정선거했어요 조져주세요?
이걸 할수있는 세력은 미국밖에 없음
아마도 해커99 납치해가서 역해킹한게 아닌가싶음
그렇다면 미국은 앞으로 에이웹을 위시한 전세계 부정선거에
친미정권 빌드를 위한 큰그림으로 써먹을 확률이 높다고봄
그럼 이번에 왜 부정선거 떡밥을 키웟을까?
기존 선관위 판을 갈고 누군가 자기들이 쓰는 말을 쓰기 위해
그랬을 확률이 높다고봄
미국은 두가지 패를 쥐고있음
장동력을 선거기간내에 불렀음
떠나려던 장동혁을 급히 다시 잡고 차관보가 만났는데
얘네들이 실무진임
뭘 보여주고 무슨 얘기를 했을까?
선거판을 공평하게 만들고 양쪽말을 정상적으로
붙이는 그림을 원한게 아니었을까 싶음
자 여기서 변수
올다르크가 미대사관에 정치망명 신청을 한다면.?
미국이 받는다?. 미국은 진정한 자유수호 의지가 있고
이 떡밥은 마가 와 미국 보수에 자극제가 될수있음
안받는다. 알빠노라면
변수를 용납치 않고 원안이었던 쌍두마차 대결로 가게 할듯
미국이 이재명을 싫어할 이유는 단한개도 없음
어쩌면 미국이 원하는 상임
미국이 통화스와프 안해준다고 말이 많은데
해줄 이유가 없음 한국이 진짜 물에 빠져 아임에프때처럼 익사하게 생겼으면
동아줄 내려주겠지만 그게 아니면 아님
-- 기억에 더듬어 쓰는거라 사실관계가 다를수 있고 애초에 망상가의 시나리오임 뻑 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