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16강이라도 갔으면 눈돌렸을텐데

 

축구 시간도 대낮에 하고 탈락 확정이라 

 

더이상 눈돌리기 할곳도 없노

 

그러게 씹새끼야 그냥 징역 몇년 살고 끝날것을

 

그 고점까지 올라가서 추락하면 무기징역일텐데

 

한심한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환율 1600원 가면 뭘로 버틸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