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16강이라도 갔으면 눈돌렸을텐데
축구 시간도 대낮에 하고 탈락 확정이라
더이상 눈돌리기 할곳도 없노
그러게 씹새끼야 그냥 징역 몇년 살고 끝날것을
그 고점까지 올라가서 추락하면 무기징역일텐데
한심한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환율 1600원 가면 뭘로 버틸건데

축구 16강이라도 갔으면 눈돌렸을텐데
축구 시간도 대낮에 하고 탈락 확정이라
더이상 눈돌리기 할곳도 없노
그러게 씹새끼야 그냥 징역 몇년 살고 끝날것을
그 고점까지 올라가서 추락하면 무기징역일텐데
한심한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환율 1600원 가면 뭘로 버틸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