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朝鮮語 -
우리나라 진짜 잘하지 않냐?
오렌지 군단 올란다 한테도 비기고
츄니지아(조선식 발음 : 튀니지)
한테도 4대0으로 역대 아시아 골 1위야!!!
내일 스웨덴전도 화이팅~~~
- 帝国民共用語 -
我が日本って凄くない?
オレンジ軍団オランダにも引き分け同点だったしさ
チュニジアにも4対0で勝てたよな!歴代 アジアゴールランク1位やで~~流石ニッポン~~

- 朝鮮語 -
우리나라 진짜 잘하지 않냐?
오렌지 군단 올란다 한테도 비기고
츄니지아(조선식 발음 : 튀니지)
한테도 4대0으로 역대 아시아 골 1위야!!!
내일 스웨덴전도 화이팅~~~
- 帝国民共用語 -
我が日本って凄くない?
オレンジ軍団オランダにも引き分け同点だったしさ
チュニジアにも4対0で勝てたよな!歴代 アジアゴールランク1位やで~~流石ニッポ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