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지들이 최약체, 제물이었노ㅋㅋㅋㅋㅋ

 

이딴 실력으로 갓본에 왜 라이벌 의식을 느끼노?

 

일본 축구는 시원시원하게 전방 전진해서 골 박는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