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B조에서 보스니아가 4점이여서 독일하고 못붙음 그러면 G조 1위하고 붙어야 되는데 

 


카보베르데가 이기거나 무승부 나면 32강 못감
에콰도르가 이기면 32강 못감
알제리가 무승부 하면 32강 못감 

저 3개중에 하나라도 되면 우리나라 32강 못감 3개가 다 안돼야지 갈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