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삼성sk가 호남가는것도 아니고, 간다고해도 호남일부만 오를뿐 전국적으로 떨어진다. 90%몰표나오는 지역표심얻고자 지나치게 무리해 자충수두는 이재명. 이 새끼는 문재인보다 더 병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