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키우는 사람들에게 세금을 부과해야 한다. 한 달에 50만원 정도.

그 이유는 아래 참고 글을 보면 알 수 있다. 민폐꾼들에게는 징벌적 세금을 부과해야 한다.

(참고) 이제부터 개 키우는 행위를 규제해야 한다. 세상에는 개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 그 동안 목소리를 내지 못했을 뿐이다 --- <국민 안전 관리> 시리즈
https://www.ilbe.com/view/11611406405

아울러 키우던 개를 버려 들개로 만들어서 선량한 이웃과 국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자들에게는 싱가포르 식 태형을 도입하여 처벌해야 한다.

(2026-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