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DOC 나 이런 사람이야

vs

보아 허리케인 비너스

 

 

 

둘이 1위를 겨루고 있었는데 보아가 음반판매량에서

 

압살하면서 1등 먹음. 첨에 이하늘이 꼬장부리길래

 

[그냥 웃기려고 저러나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었음.

 

 

 

보아도 민망한지 꽃다발 줬는데 그거 던지고 밟음

 

보아 팬들이 사과하라고 하니까 이후 타음방에서

 

만날때마다 무대난입해서 강제로 사과한다고 꼬장부림

 

 

 

인간쓰레기임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