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 못해 곧 폐쇄될지도 모르는 일베에서도 6.25 한국전쟁 잊지 않겠습니다 해놓는데

아무리 공식 법정기념일 명칭이 그렇다 하더라도 

잊지 않겠다 기억하겠다 정도는 넣어줘야 하는거 아니냐

무슨 제헌절이나 식목일도 아니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