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하자면

지가 김새론 유가족 민형사 소송 할꺼라 그러네

김수현의 변호사까지 고소 할수있다함

 

이거 완전 개 또라이 새끼네 지가뭐라고

 

사실상 김세의 감옥 보낸건 김수현이야 니가뭔데 나대ㅋㅋㅋ

나대길래 한소리했는데 피아식별하라며 전쟁선포함

 

생긴것도 무슨 서영교같이 생겨가지고 유유상종이네 존못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