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하자면
지가 김새론 유가족 민형사 소송 할꺼라 그러네
김수현의 변호사까지 고소 할수있다함
이거 완전 개 또라이 새끼네 지가뭐라고
사실상 김세의 감옥 보낸건 김수현이야 니가뭔데 나대ㅋㅋㅋ
나대길래 한소리했는데 피아식별하라며 전쟁선포함
생긴것도 무슨 서영교같이 생겨가지고 유유상종이네 존못새끼
요약하자면
지가 김새론 유가족 민형사 소송 할꺼라 그러네
김수현의 변호사까지 고소 할수있다함
이거 완전 개 또라이 새끼네 지가뭐라고
사실상 김세의 감옥 보낸건 김수현이야 니가뭔데 나대ㅋㅋㅋ
나대길래 한소리했는데 피아식별하라며 전쟁선포함
생긴것도 무슨 서영교같이 생겨가지고 유유상종이네 존못새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