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효성해링턴 오피스텔 인테리어 둘러보기~~~ : 네이버 블로그

닭장마냥 현관문 열면 전부 저런식으로 되어있는데

복도 환기가 좆나 안되니까 공기질이 존나 안좋은거같다

복도에 창문이 없는건아닌데 열고 닫기 귀찮으니까 그냥 작은창문빼고 다 닫아놓더라 

공기질이 존나 안좋은거같음 코도 먼가 ㅈㄴ건조하고  

신선한 공기 제대로 못마시니까 정신건강에도 존나 안좋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