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게임이 마치 니가 뭘할수있는데 ?? 물어보는거마냥 팀구성이 우리팀 탑이 못하고 -> 적팀은 미드가 못하고 -> 바텀은 비슷비슷하게 다 잘컸고 그래가지고 내가 뭘하면 이기고 , 못하면 지고 딱 내가 뭘 해야하는 그런판이었는데
첨엔 이길거같다가 이즈리얼 절대 안죽는 그림 계속 나오고 , 장로드래곤 먹히고 이거되나 이길수있나 이러고 있었는데 일자부시 제발 시야없어라하면서 해봤는데 내가 딱 하니까 그래도 벽꿍 갈겨주는 베인 , 나한테 빨려들어오는 느낌으로 이즈 앞비전 이후 잡아주는 카이사보면서 먼가 엄청난 뿌듯함을 느꼈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