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참관인도 없는데 잽싸게 지들끼리 사전투표 봉투 뜯어서 진짜표 뺴돌리고
전라도에서 인쇄해온 가짜표 벽돌투표지 쑤셔넣는거 보소
참관인 올떄까지 기다리라니까 보안요원 불러 저새끼 쫓아내  이지랄...헐

이게 민주주의 국가 선거라고?
콩고나 짐바브웨도 이런식으로는 안한다

이게 21세기 선진국 선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