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스타벅스다 부정선거다 엔츄파도스다 탄핵이다 방위다 간첩이다 선관위가 뭐가 뭐다
막 어마어마한게 줄줄이 폭로가 되어도 나라가 아무일 없이 잠잠한 이유를 알려줄까?
원래는 우리가 이런 상상을 하잖아 네팔폭동처럼 정치인 몇놈 죽어나가고 내전일어나고
근데 그런일이 절대 안 일어나는 이유를 눈치챘다 이기
지금 나라가 패가 갈렸는데
반국가세력 vs 대한민국 상식인
요런 구도란 말이야
여기서 좌파쪽에는 범죄자 간첩 패미 정신병자 소시오패스 기회주의자 매국노 이하늘 좆족 화교 망나니 양아치 개시발롬들 등등 온갖 못된놈들 다 모여있고
우파쪽에는 걍 살아생전 범죄라고는 한번도 저지른적 없는 올바른쪽 정의의 편에 서려는 사람들이 모여있어
살면서 사람을 헤쳐본적도 없는 상식인들이 폭동을 일으키겠냐?
불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