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요한 시기에 다같이 부정선거 주장해도 모자른데
당대표 물러나라, 부정 아니고 부실이다 이 새끼들 진짜 자기들 이익 밖에 모르는 호로 새끼들임
오세훈 우재준 등등 씹졸렬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