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사회 밑바닥이 되었을까 평생 저럴 거 아니야

 

 

 

길거리에서 눈비 미세먼지 자외선 다 맞으면서 한겨울에 좋다고 자유롭다고 외치면서 다닐 거 아니야 평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