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생되니까 자는게 제일 좋다

눈 뜨면 고통 그 자체다
잠 자는게 제일 좋다
자면 제일 달콤하고 좋고
꿈도 꿀 수 있으니
자는게 제일 좋다
자고 있으니까 생각이 없으니 꼭 죽은 것 같고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느낌이고
영원히 자고 싶다
엠생되니까 자는게 제일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