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때 제레미린 린새니티 터지고
아마레 타이슨챈들러 제프리스 노밧 카멜로
이런새기들잇을때엿지
그때까진 겨의매경기 풀로봣지
근데결국 또 제레미린팔아버리더라
카멜로 좃거품새기 팀우승시킬능력도안되는새기중심으로 꾸역꾸역팀운영하는거보고
닉스는 ㄹㅇ답도없는 병신팀이구나를 느꼇고
그냥 그때부터 가끔 심심하면 몇경기 하이라이트만보는정도로 하다가
몇년후부터 그냥아예 nba자체를안봄
너무재미없더라 몸싸움도 없어지고 3점만주구장창 던져되는 스타일의경기가
그러다 우연히 2026결승전을 보게된거임
닉스가 우승할줄이야
진짜역대급 개병신팀이엇는데
야구로치면 한화급으로 병신팀이었지
90년대는 꾸준히 플옵나가는 동부강팀이엇지만
2000년대부턴 그야말로 쓰레기팀이엇지
짤은 2015년에 중부살던시절 방학때동부로드트립갔을때 msg방문해서 산거임
그때기억으로 시즌중이아니라 걍아레나앞에 매장에서삼
그땐산 모자가 드디어 빛을발하는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