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영업자가 배민에서 2만원에 음식을 팔고 쿠팡에선 18000원에 팜
이유가 보니 수수로율때문에 그랬음
그랬더니 배민과 쿠팡에서 전화가옴
왜 타업체랑 가격이 다르냐? 그럼 우리 앱에서 음식을 시켜먹겠냐? 가격 맞춰라의 자영업자를 압박함
자영업자들 빡쳐서 공정위에 신고해서 니들 과징금 쳐때릴거임 하니까
배민이랑 쿠팡에서 자체내에서 프로모션할거니 한번 봐주셈 했는데 공정위가 그전에했던 중복프로모션이네? 진정성 부족 기각임 ㅅㄱ ㅋㅋㅋㅋ
수천억 과징금 쳐맞으면 행정소송하겠지만 과징금은 못피할듯ㄱ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