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율 1600 원 되면 

울 나라 GDP 

3 만달러에서 

2 만달러로 내려감

ㅄ 새끼들 

자칭 경제 대통령 뭐하누 ...

대기업들이 좆나게 달러 벌어가지고 오면 뭐하냐 

시발 

진짜 역대급 무능한 세대 = 좆팔륙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