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4109?sid=104



지금 월드컵 중계권 사온거

이거 대금도 못지불하고 있다며?ㅋㅋㅋ

그런데 무슨 예능 따위 운운하냐

부도 난건 팩트 맞고

부도난 회사가 사치스럽게 예능 타령이노


애초에 삼성 이재용이 자기 외사촌 친척인데

공산당 좌파 빨갱이들하고 협작해서

제3자 뇌물죄니 뭐니 하면서 없는죄까지 만들어서

잡아 쳐넣는 순간

그건 사촌이 아니라 철천지 원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