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계 + 똥바른 정당 출신 = 오세훈
보수괴멸사 + 문재인 때 화양연화 + 김영삼 존경한다는 = 한동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힘 어쩌다 이리 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도 박근혜계는 없네 

우병우 어찌 안되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