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억울하네???
내가 글에다가 청화대라고 썼다고 분탕이라고 지랄하길래
내가 청화대랑 청와대랑 헷갈려서 그랬다니깐 그래도 짱깨 이지랄 하길래
부정선거 재선거,당일투표 수개표, 종이투표 투표소 투표, 김정일 김정은 김일성 개 호로 바퀴벌레 새끼
시진핑 마오쩌둥 장제스 쓰리썸 하면서 서로 후장빠는 개씹돼지 새끼들
나는 오히려 이렇게 사상인증 했음.
근데 나보고 분탕이라는 새끼는 사상인증도 안했고, 나는 올공가서 인증도 했고 일베도 갔었음,글 지워서 없는데
용인에서 길 잘몰라서 4시간걸려서 도착했다고 올린게이고, 기억 나는 애들 많은꺼음
근데 왜 방구석에서 올공도 한번도 안다녀온 아가리만 터는 새끼한테 왜 내가 분탕 취급을 당함???
일베 12년 하면서 존나 억울하네??? 10년차인데 가입 안하고 한 2년 했음 그전에.
암튼 난 사상 인증도 했고,
지금 올공에서 전한길이 지난버네 aweb써진 피켓든 애들한테 시비걸고 , 성조기 든애들한테 뭐라고 해서
이미 올공 2030은 전한길 엔츄오 이미 확정하고 황교안의 자혁쪽으로 대부분 기운 상태임
아니 사실을 사실대로 얘기하는데 청화대라고 잘못 썼다가 이렇게 욕먹을 일이냐???
내 닉네임, c70, 짱깨피한방울, 섬짱깨화교뒤져 등등 기억나는게 이거 밖에 없는데
꾸준히 우파 활동 해왔고 요즘 글이랑 댓글 지우는건 7월7일 대비해선거고
암튼 일베 12년 하면서 이렇게 억울한적은 처음이네???
어떤 병신새끼는 내가 펨코충이라고 하지를 않나....하 씨발 존나 빡도노
제일 빡도는건 난 사상인증 했고 나보고 분탕이라는 애들은 사상인증을 안했다는거임.
암튼 너무 억울하다 게이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