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제2 차 6.25 전쟁 터질 각인가 보다 ㅅㅂ

 

다들 군복 챙기십쇼

라면 챙기십쇼

방독면 챙기십쇼

 

우리 이제 다 좆된 듯 하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