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지금 골자체를 가뭄 수준으로 하는 축구를 하는데

 

축구팬은 물론 전문가 라는 새기들이 공격은 일본보다 좋다

 

이지랄함 왜좋냐고 물으면 결국 선수 각 포지면 마다

 

손흥민 황희찬 황인범 조규성 각 톱 좌우 공미 두고

 

이강인 중원패스 연결 이딴 말뿐임 그냥 한국은 아직도

 

축구분석 사람으로 보는거임 전체적인 전술 틀을 짜야지

 

한국의 평균 득점 수치 유효찬스 만드는 횟수

 

유효슛 만드는 횟수 등 한국이 찬스를 만들기 위한

 

공간 활용의 얼마나 한국에게 맞고 실속이 좋은

 

틀 전체를 분석해서 거기에 선수를 넣어

 

선수들 의 경기 소화력 을 하나하나 만들었야하는데


 

한국은 그런거 모름 그냥 선수를 대충 어느 포지션 넣으면

 

해줘 축구가 만들어진거임 이러니까 일본에게 따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