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신지의 증언에 따르면

 

늦어서 너무 급하게 무대에 오르고 있었고 어두워서

 

밑에 누가 있었는지 몰랐다함. 무대 다 끝나고 김종민이

 

[하늘이형 계셔 인사하자]라고 해서 인사함.

 

 

 

 

 

근데 그거 인사 좀 늦게 한거 가지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신지욕 존나하고 행사 방해하고 이미지 씹창내버림

 

저래놓고 한다는 소리가 [니들은 참겠냐?] ㅇ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