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뭐 이탈리아전까지는 쉴드칠수 있겠지

근데 스페인전은 한국인이여도 쉴드치는게 불가능하더라 ㅋㅋㅋ

누가봐도 편파였으니까 말이야.

유튜브에서도 SBS 가 쪽팔려서 그런지 스페인전 풀영상 업로드 안하고 승부차기영상들만 업로드 하더라.

난 어렸을때 이 경기를 생중계로 봤던 놈이야.

근데 그 당시때는 편파였는지 몰랐지 근데 나이먹고 풀영상을 보니니까 존나 편파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