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일간-베스트
목록
2002년에 심판빨로 4강갔으면서 2002 영광 어쩌고 이 지랄 하지마라
성형충
https://www.ilbe.com/view/11617078329
복사하기
33
2026-06-24
13:59:11
그래 뭐 이탈리아전까지는 쉴드칠수 있겠지
근데 스페인전은 한국인이여도 쉴드치는게 불가능하더라 ㅋㅋㅋ
누가봐도 편파였으니까 말이야.
유튜브에서도 SBS 가 쪽팔려서 그런지 스페인전 풀영상 업로드 안하고 승부차기영상들만 업로드 하더라.
난 어렸을때 이 경기를 생중계로 봤던 놈이야.
근데 그 당시때는 편파였는지 몰랐지 근데 나이먹고 풀영상을 보니니까 존나 편파였더라.
일베로
92
민주화
-29
133975253089660309.jpg (322.7KB)(6)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4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