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봉 1억 이상씩 받고 일한다고함
물어볼때마다 확인해보고 얘기해준다고 단답
노답임 씨발 애미뒤진 꼴페미년.
(대부분 지 애비한테도 한남드립친다던데...)
병무청장도 미필한녀
국방부장관은 방위출신.....
전방은 사설경비에 맡긴다 그러고..
씨발 내 조국 대한민국 군대 진짜 좆망했다고ㅠㅠ

연봉 1억 이상씩 받고 일한다고함
물어볼때마다 확인해보고 얘기해준다고 단답
노답임 씨발 애미뒤진 꼴페미년.
(대부분 지 애비한테도 한남드립친다던데...)
병무청장도 미필한녀
국방부장관은 방위출신.....
전방은 사설경비에 맡긴다 그러고..
씨발 내 조국 대한민국 군대 진짜 좆망했다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