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1억 이상씩 받고 일한다고함

물어볼때마다 확인해보고 얘기해준다고 단답

노답임 씨발 애미뒤진 꼴페미년.

(대부분 지 애비한테도 한남드립친다던데...)

 

병무청장도 미필한녀

국방부장관은 방위출신.....

 

전방은 사설경비에 맡긴다 그러고..

씨발 내 조국 대한민국 군대 진짜 좆망했다고ㅠㅠ